삼부커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희망나무 키우기 캠페인 진행

입력 2013-09-03 21: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판매수익금 일부 후원

(사진=네츄럴라이프)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대표브랜드인 ‘삼부커스’ 희망나무 키우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부커스가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삼부커스의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후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의 나무를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의미로 시작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의 아이를 위해, 가족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삼부커스 구입이 소외계층의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는 착한소비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부커스 브랜드는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순차적 정식수입절차를 통해 삼부커스 슈거프리, 삼부커스 프리미엄, 오가닉 삼부커스 키즈까지 3가지 제품이 한국에서 공식 판매되고 있다. 특히 2010년 삼부커스 슈거프리의 정식수입 이후 엄마들 사이에서 ‘감기예방 건강시럽’으로 환절기․겨울철 어린이 영양제 상비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삼부커스는 △백화점 △창고형 할인매장 △약국 △홈쇼핑 △공식판매원 네츄럴라이프의 NLMALL(www.naturalife.co.kr)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611,000
    • -1.52%
    • 이더리움
    • 4,234,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463,600
    • +1.82%
    • 리플
    • 606
    • -0.66%
    • 솔라나
    • 196,500
    • +0.77%
    • 에이다
    • 516
    • +1.78%
    • 이오스
    • 718
    • -0.28%
    • 트론
    • 178
    • -1.11%
    • 스텔라루멘
    • 120
    • -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950
    • -0.49%
    • 체인링크
    • 18,370
    • +2.86%
    • 샌드박스
    • 413
    • -1.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