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중국 시장 본격 공략

입력 2013-07-17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보령메디앙스가 중국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

보령메디앙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중국 상하이국제박람회장에서 열리는‘2013 상하이 유아동·출산용품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13회째 맞는 CBME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유아동용품 전시회로 유아용품 산업체의 중국 시장진출 및 미국과 유럽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전시회다.

앞서 지난달 보령메디앙스는 중국법인을 설립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보령메디앙스는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증대하고 비앤비(B&B)와 닥터아토(Dr.ato)의 우수성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연평균 7%씩 성장하는 중국 유아용품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동시,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중국 내 빠른 시장변화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그 동안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올해에는 백화점과 프리미엄 마켓, 기업형 유아용품 전문점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비앤비와 닥토아토 등 토종브랜드를 중심으로 수익 모델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미 2002년에 중국에 비앤비를 소개한 데 이어, 2008년부터는 중국 파트너사를 통해 연 100억원 가량의 매출을 올려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젠지 열광한 '원사이즈' 옷 가게, 한국서도 성공할까? [솔드아웃]
  • 킥보드냐 스쿠터냐…BTS 슈가가 받게 될 ‘음주운전 처벌’은? [해시태그]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침체 공포’ 진화 나선 월가 거물들…다이먼도 닥터둠도 “美 침체 안빠졌다”
  • '10살 연상연하'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사실 인정 [공식]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26,000
    • +6.82%
    • 이더리움
    • 3,625,000
    • +7.98%
    • 비트코인 캐시
    • 470,100
    • +6.09%
    • 리플
    • 885
    • +23.6%
    • 솔라나
    • 219,100
    • +7.24%
    • 에이다
    • 478
    • +5.52%
    • 이오스
    • 667
    • +6.55%
    • 트론
    • 178
    • +0.56%
    • 스텔라루멘
    • 143
    • +5.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950
    • +11.12%
    • 체인링크
    • 14,530
    • +6.84%
    • 샌드박스
    • 361
    • +7.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