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골드윈코리아, 영원아웃도어로 사명 변경

입력 2013-07-01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골드윈코리아가 1일 부로 사명을 주식회사 영원아웃도어(YOUNGONE OUTDOOR CORPORATION)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골드윈코리아는 1992년에 설립돼 스키 브랜드인 ‘골드윈’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해 오다, 1997년 노스페이스, 2005년 에이글 등 세계 유수의 아웃도어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왔다. 특히, 노스페이스는 최근 10년간 연속으로 아웃도어 매출 1위를 지키면서 국내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회사측은 이번 사명 변경에 대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스키 브랜드 이미지가 강하였던 기존의 ㈜골드윈코리아 사명을 ㈜영원아웃도어로 바꾸게 됐다고 설명했다.

영원아웃도어는 관계사 사명인 ㈜영원무역홀딩스 및 ㈜영원무역의 ‘영원’과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아웃도어’를 결합해 탄생하게 됐다.

영원아웃도어의 성기학 대표이사는 “그 동안 골드윈코리아는 우수한 기술과 품질을 지닌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전개해 오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사명인 ㈜영원아웃도어를 통하여 한층 혁신된 품질 및 기술력이 담긴 제품과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원아웃도어는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본사 소재지도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서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로 이전키로 하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13,000
    • +0.58%
    • 이더리움
    • 3,270,000
    • +1.02%
    • 비트코인 캐시
    • 438,000
    • +0.05%
    • 리플
    • 719
    • +0.84%
    • 솔라나
    • 194,400
    • +1.2%
    • 에이다
    • 477
    • -0.42%
    • 이오스
    • 646
    • +0.94%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5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0.81%
    • 체인링크
    • 15,290
    • +2.34%
    • 샌드박스
    • 346
    • +2.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