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 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입력 2013-06-20 16: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핑크리본캠페인의 일반인 홍보대사 핑크제너레이션 4기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위촉식에는 이윤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과 함께 4기 핑크제너레이션 중 서울ㆍ경기ㆍ강원 지역 거주자 60여명이 참석했다. 핑크리본캠페인 활동 소개, 핑크제너레이션 역할과 활동 계획을 공유했다.

4기 핑크제너레이션 발대식은 다음 달까지 대전·충청, 부산·경남, 대구·경북의 5대 권역으로 나뉘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윤 아모레퍼시픽 부사장은 “핑크제너레이션 활동이 올해로 4년째를 맞은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유방건강의 메신저 역할을 훌륭히 소화하는 홍보대사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까지 매해 202명의 핑크제너레이션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핑크리본캠페인의 20주년을 맞이하는 2020년에는 캠페인의 비전을 함께 할 2020명의 홍보대사를 탄생시킨다는 방침이다. 4기 핑크제너레이션은 메신저, 멘토링, 프로보노의 세 그룹으로 나뉘어 각자의 재능과 관심사에 따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0년 설립기금 전액을 출자해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해 핑크리본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12,000
    • -1.43%
    • 이더리움
    • 4,261,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454,000
    • -6.33%
    • 리플
    • 611
    • -4.08%
    • 솔라나
    • 194,000
    • -4.34%
    • 에이다
    • 506
    • -4.17%
    • 이오스
    • 715
    • -2.72%
    • 트론
    • 180
    • -2.17%
    • 스텔라루멘
    • 124
    • -3.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800
    • -4.96%
    • 체인링크
    • 17,910
    • -4.38%
    • 샌드박스
    • 415
    • -3.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