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쇼핑] 홈플러스, 장마용품 대전

입력 2013-06-18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가 장마용품 대전을 실시한다.

홈플러스는 의류 브랜드 플로렌스&프레드의 컬러팝 우산을 선보인다.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컬러팝 우산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비비드한 컬러에 도트무늬 디자인은 물론 한층 가벼워지고 얇아진 부피로 휴대가 간편해졌다. 1만1000원~1만7000원.

올해 처음으로 유럽 프리미어 리그 축구구단 우산을 선보인다. 유명 축구 구단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구단 로고를 사용했다. 3단 자동 우산과 장우산 등 다양한 사이즈로 가격은 1만7000원~1만9000원이다.

엄마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는 트렌치 코트형 우의도 선보인다. 베이지, 네이비, 레드 등 총 3가지 컬러로 시중가 대비 약 60% 저렴하다. 성인용은 3만9000원, 아동용은 3만5000원이다.

아동 캐릭터 상품 라인업은 더욱 강화했다. 구름빵, 로보카폴리, 또봇, 곤 등 총 18가지 캐릭터 우산을 판매중이다. 일회용 우산은 3500원, 일회용 우의는 1000원부터 판매하고 장마철 필수 아이템인 장화는 디자인을 한층 개선해 선보인다(일부점 제외). 성인용 숏 스타일은 2만4000원, 롱 스타일은 2만9000원, 아동용은 1만2900원부터 판매한다.

장정우 홈플러스 잡화팀 바이어는 “올해 장마는 작년보다 비가 많이 올 것이라는 예보에 물량을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며 “우산과 우의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어 라인업 또한 강화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34,000
    • +2.23%
    • 이더리움
    • 3,280,000
    • +3.24%
    • 비트코인 캐시
    • 439,300
    • +1.83%
    • 리플
    • 726
    • +2.25%
    • 솔라나
    • 193,800
    • +4.98%
    • 에이다
    • 478
    • +4.6%
    • 이오스
    • 642
    • +2.07%
    • 트론
    • 212
    • +0.47%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50
    • +3.94%
    • 체인링크
    • 15,030
    • +4.88%
    • 샌드박스
    • 343
    • +4.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