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25일과 26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4th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사진제공:한국지엠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오토캠핑은 ‘우리 가족 추억 만들기’를 주제로 총 200가족(4인 기준)이 참가했다.
올해는 특히 쉐보레 전 차종 신규 구매 및 보유 고객은 물론 경쟁 차량 보유 고객까지 총 4500명 이상의 신청이 접수되면서 23대 1의 사상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1박2일 간 일정에서는 맨손 송어잡기와 수상 레포츠, 짚풀 공예, 천연비누 만들기 등 체험 이벤트와 캠프파이어, 통기타 연주회가 진행됐다.
한편 쉐보레 ‘올란도’는 탁월한 경제성과 더불어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성능 및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ALV(Active Life Vehicle)’로 오토캠핑족의 호응을 얻고 있다. ‘캡티바’는 새롭게 적용된 LED테일램프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외관 디자인 및 ‘GEN II’ 파워트레인으로 한층 파워풀한 주행 성능을 자랑해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