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철호 밀레 대표 “‘엠리미티드는 2535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입력 2013-05-21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철호 밀레 대표가 2535세대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엠리미티드를 선보였다.

밀레는 2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기존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라인 중 하나였던 엠리미티드의 단독 브랜드론칭쇼를 열고 가을·겨울 신제품을 선보였다.

엠리미티드는 등산이나 야외용으로 구매하기에 부담스러운 젊은 층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도심에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한 대표는 엠리미티드의 중국 진출 가능성도 언급했다. “JYJ를 전속모델로 채용한 것은 중국 진출을 염두해 둔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한국상표권을 인수한 한국 법인 주식회사 밀레는 지난 2009년 중국 상표권을 인수하며 밀레를 중국시장에 진출시킨 바 있다.

한 대표는 “올해 3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3년내에 단독매장 60개와 샵인샵 형태 매장 130개로 총 190여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본 밀레 대표를 역임한 바 있는 줄리앙 프로보 라그노 이사는 가을·겨울 제품을 소개했다. 줄리앙 이사는“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곧바로 등산이나 캠핑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엠리미티드만의 도심형 아웃도어룩은 앞으로 크게 각광받게 될 것”이라고 브랜드에 자신감을 표했다.

컬렉션은 사계(四季)를 주제로 엠리미티드의 젊고 역동적인 마인드를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변화로 표현했다. 기능성이 강조된 마운틴 아웃도어라인과 일상복으로서 활용도에 무게를 둔 어반 아웃도어 라인의 대표 제품을 각각 선보였다. 두 라인은 각각 6대4 가량의 비율로 전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예비신랑, 1억 모아놨으면…" 실제 결혼자금 저축액은? [그래픽 스토리]
  • ‘광복절 특사’ 복권 대상에 김경수 포함…법조계 시각은
  • 스프링클러 아파트직원이 껐다…인천 청라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전말
  • 제5호 태풍 '마리아'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태권도 서건우, 남자 80kg급 8강 진출…극적인 역전승 거둬 [파리올림픽]
  • 구로역에서 작업 중 코레일 직원 3명 사상… 국토부, 철저 조사해 재발방지
  • '여행 가이드'가 무려 방시혁…포털 뜨겁게 달군 BJ 과즙세연은 누구?
  • 옆구리 찌르는 ‘요로결석’, 여름철 잘 걸리는 이유는? [e건강~쏙]
  • 오늘의 상승종목

  • 08.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846,000
    • +4.76%
    • 이더리움
    • 3,684,000
    • +6.81%
    • 비트코인 캐시
    • 481,300
    • +5.06%
    • 리플
    • 820
    • -5.53%
    • 솔라나
    • 218,700
    • +0.46%
    • 에이다
    • 480
    • +2.35%
    • 이오스
    • 664
    • +1.22%
    • 트론
    • 178
    • +0%
    • 스텔라루멘
    • 141
    • -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950
    • -2.88%
    • 체인링크
    • 14,570
    • +3.41%
    • 샌드박스
    • 371
    • +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