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전중희 최고고객책임자 임명

입력 2013-05-12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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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가 전중희 최고고객책임자 CCO(Chief Consumer Officer)를 임명했다.

11번가는 “고객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전중희 경영관리실장을 CCO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CCO로 선임된 전중희 경영관리실장은 “고객경영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 고객신뢰와 혜택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1번가는 2012년에는 NCSI, KS-SQI, KCSI, KS-WCI 등 국내권위의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오픈마켓 부문 최초로 4관왕에 오르는 등 온라인쇼핑몰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자랑한 바 있다.

올해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획득을 추진하고 있다.

11번가는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과정을 통해 지금까지 수행하던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재구성하고 경쟁력 있는 오픈마켓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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