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뱅과 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

입력 2013-05-06 11: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마켓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G마켓 측은 다양한 G마켓 고객층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고려한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활발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병행한다. 유동 인구가 많은 시내 번화가 및 야구장, 프랜차이즈 매장 등에서 모바일 G마켓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위치한 장소 및 시간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은 택배 상자를 형상화한 ‘G박스’ 캐릭터를 앞세워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TV 광고에서는 메인 모델인 빅뱅 멤버들이 보여주지 않았던 일상생활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개한다. 빅뱅 다섯 멤버들이 숙소, 야구장, 카페 등에서 모바일 G마켓을 통해 쇼핑하고, 시간과 장소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모습을 담았다.

G마켓은 31일까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 모든 회원들에게 웹과 모바일에서 언제 어디서나 할인 가능한 1000원, 2000원, 모바일 전용 2000원 총 3장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중복 적용 가능한 ‘2천원 슈퍼쿠폰’을 한 장 더 받아 더욱 알뜰한 쇼핑혜택도 누릴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73,000
    • -1.62%
    • 이더리움
    • 4,812,000
    • -0.97%
    • 비트코인 캐시
    • 537,000
    • -1.38%
    • 리플
    • 680
    • +1.49%
    • 솔라나
    • 215,300
    • +4.01%
    • 에이다
    • 589
    • +3.88%
    • 이오스
    • 821
    • +0.49%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00
    • -0.32%
    • 체인링크
    • 20,400
    • +0.64%
    • 샌드박스
    • 462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