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 ‘모바일상품권’이 뜬다

입력 2013-05-02 11: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5월‘가정의 달’ 선물로 ‘모바일 상품권’이 인기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5월은 ‘롯데모바일상품권’ 판매 신장률이 가장 좋았던 달로 108%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상품권의 신장률은 2011년 53%, 2012년 70%로 매년 증가추세에 있다.

최근 모바일상품권은 어버이날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직접 만나지 않고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멀리 계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부모님이 직접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롯데백화점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선물로 인기가 높은 모바일상품권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新 롯데모바일상품권’은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높였다. 새로운 모바일상품권은 별도 교환 절차 없이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온라인몰 ‘엘롯데(www.ellotte.com)’에서 본인 인증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잔액과 사용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모바일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ARS 인증 등을 통한 일련의 포인트 변환 과정을 거쳐야 했다.

지류상품권으로도 교환해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교환은 롯데백화점 또는 롯데마트 상품권데스크에서 할 수 있다. 롯데상품권을 비롯한 쇼핑, 외식, 호텔 등 80여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는 엘롯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물 메시지’ 기능을 추가해 멀리 있는 사람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663,000
    • -1.24%
    • 이더리움
    • 4,218,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63,800
    • +2.82%
    • 리플
    • 612
    • +1.32%
    • 솔라나
    • 196,000
    • +0.77%
    • 에이다
    • 522
    • +3.37%
    • 이오스
    • 720
    • +1.12%
    • 트론
    • 178
    • -1.66%
    • 스텔라루멘
    • 121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150
    • +0.49%
    • 체인링크
    • 18,500
    • +3.82%
    • 샌드박스
    • 417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