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신한 마이키즈’캠페인 실시

입력 2013-04-24 17: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생명이‘나와 닮은 아이’라는 콘셉트로 제3세계 어린이 후원을 위한 신규 광고 ‘신한 My Kids’ 캠페인을 새롭게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 마이키즈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아동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과 가장 닮은 아이를 검색해 직접 후원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 마이키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의 사진을 등록하면 자신과 꼭 닮은 어린이를 찾아 직접 후원 하는 형태다.

또 페이스북으로 마이키즈 캠페인 홍보에 참여할 경우, 신한생명이 건당 1000원을 적립해 관련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직,간접적으로 후원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생명은 이번 캠페인 시행과 맞춰, 내 아이가 엄마와 아빠 중 누구를 더 닮았는지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붕어빵 가족사진관’콘테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한생명은 “마이키즈 캠페인은 기업이 펼치는 단순한 캠페인이 아니라, 내 가족을 넘어 지구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의 꿈과 희망까지 지켜주고 싶은 신한생명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캠페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502,000
    • -1.94%
    • 이더리움
    • 4,817,000
    • -1.61%
    • 비트코인 캐시
    • 536,000
    • -2.37%
    • 리플
    • 679
    • +1.04%
    • 솔라나
    • 212,500
    • +2.36%
    • 에이다
    • 582
    • +1.75%
    • 이오스
    • 814
    • -0.85%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50
    • -1.58%
    • 체인링크
    • 20,360
    • +0%
    • 샌드박스
    • 459
    • -1.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