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는 제9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국내 대학생과 대학원생,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22일부터 내달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m/competition)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은 대학(원)생 부문과 글로벌 부문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대학(원)생 부문의 주제는 ‘혁신상품 및 신사업 제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혁신적 상품 및 새로운 사업 아이템과 실행 전략을 제시하면 된다.
총 30팀이 선발되며 선발된 팀 중 최우수상 1팀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최우수상 수상자가 졸업예정자일 경우 아모레퍼시픽 공채 입사 지원 시 특전(임원면접 후 채용여부 결정)도 부여된다.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부문의 경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글로벌 시장 진입 및 활성화 전략’을 제안하면 된다.
글로벌 부문은 총 10팀을 선발한다. 최우수상 1팀에게는 500만원의 장학금과 인턴십 기회, 졸업예정자에게 아모레퍼시픽 공채 입사 지원 시 특전(임원면접 후 채용여부 결정)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