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박춘무·그렉노먼’ 패션 브랜드 단독 론칭

입력 2013-03-21 17: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이 패션 브랜드를 단독 론칭했다.

박춘무 디자이너의 브랜드인 ‘탑 시크릿 디데무’와 전설의 프로골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렉노먼’브랜드를 선보인다.

‘탑 시크릿 디데무’ 브랜드는 박춘무 디자이너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여성의류를 보다 실용적인 가격과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파리 1종(8만9000원), 재킷 1종(8만9000원), 베스트세트 3종(9만9000원)을 내놓는다.

‘그렉노먼’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시티에서 개최한 2013년 PGA, LPGA쇼에 전시된 상품들로 구성했다. 한국 기능성 원부자재를 사용해 100% 국내에서 생산된 고급 골프웨어다.

셔츠 4종(14만9000원), 팬츠 4종(15만9000원)이다.

하동수 롯데홈쇼핑 패션부문 이사는 “세계적 명성의 브랜드를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하고 최고 품질의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를 추구했다”며 “향후 박춘무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31,000
    • +1.37%
    • 이더리움
    • 4,290,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69,700
    • +0.02%
    • 리플
    • 618
    • +0%
    • 솔라나
    • 199,000
    • -0.2%
    • 에이다
    • 522
    • +3.16%
    • 이오스
    • 733
    • +3.68%
    • 트론
    • 185
    • +0%
    • 스텔라루멘
    • 128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00
    • +1.85%
    • 체인링크
    • 18,360
    • +3.09%
    • 샌드박스
    • 430
    • +3.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