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코리아, 14일 클라이언트 데이 개최

입력 2013-03-06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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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정보 분석 기업 닐슨코리아는 오는 14일 오후 4시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스마트 패러다임으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다 (Smart Paradigm, Uncommon Insight)를 주제로 ‘2013 닐슨 클라이언트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닐슨 클라이언트 데이’행사는 닐슨코리아가 매년 초 시장과 소비자 트랜드에 대한 닐슨만의 통찰력 있는 분석과 시장 전망을 제시하는 대규모 고객사 초청 심포지엄이다.

이 행사에는 닐슨코리아의 △제조 △유통 △광고 △방송 등 다양한 분야의 현 고객사 300여곳은 물론, 미디어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소비자와 뉴 미디어 트랜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의 신개념 전략을 소개하는데 집중된다.

이번 행사는 ‘닐슨 데이터로 트랜드를 읽다’, ‘크로스 플랫폼시대, 3 스크린에서 답을 얻다’, ‘새로운 방법론으로 새로운 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굴하다’, ‘시장 기회, 닐슨 솔루션으로 길을 찾다’ 등 닐슨의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2013 시장 전망은 물론, 소비자의 소비행태를 읽어내기 위한 새로운 통찰과 방법론 등을 총 4개의 세션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는 닐슨의 최첨단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신은희 닐슨 코리아 대표는 “ 이번 ‘2013 닐슨 클라이언트 데이’ 행사는 닐슨이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보다 새롭고 스마트하게 고객을 분석,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 이라며 “닐슨이 새롭게 소개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부스에서 체험해보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더 효과적”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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