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지난 27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일대 및 전국 25개 영업점 인근지역에서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서대문구 일대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본점 직원 및 자녀 등 70여명 등이 독거노인 가구 10곳을 방문했고, 전국 25개 영업점에서는 봉사 참여자 170여명이 독거노인 가구 100여곳을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도왔다.
KB국민카드는 향후에도 영세 소상공인 자녀대상 재능기부형 장학사업과 직원 참여 재능기부형 봉사활동 등 사회약자 후원 및 힐링 소사이어티 구축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KB국민카드 창립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했다” 며“이번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통해 독거노인들께서 따뜻한 봄을 맞이 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창립 2주년을 맞이하여 사회공헌 슬로건을 ‘예스, 포 굿(YES, for Good)’으로 새롭게 제정하고, 올해도 KB국민카드 사회공헌 4대 메인 테마인 청소년(Youth), 환경(Environment), 노인복지(Silver), 글로벌(Global)분야에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