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코데즈컴바인’ 론칭

입력 2013-01-23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이 젊은 층을 겨냥한 캐주얼 브랜드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CJ오쇼핑은 ‘코데즈컴바인’의 론칭 방송을 24일 진행한다. 방송에 소개되는 상품은 ‘양피하프코트(39만8000원)’, ‘라쿤다운롱코트(17만9000원)’, ‘라쿤야상점퍼(15만9000원)’, ‘후드패딩점퍼(9만9000원)’ 등이다.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도시적인 콘셉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제품 라인들 중 베스트 컬렉션만을 선별해 소개할 예정이다.

론칭 기념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을 구매하고 CJ몰에 상품평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모델 장근석의 ‘시그니처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편, CJ오쇼핑은 작년 초 영 캐주얼 브랜드 ‘디키즈’를 론칭했다. 원드 브레이커와 다운 점퍼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에만 약 60억 원의 주문 실적을 보였다. 또 신진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제너럴아이디어5’와 ‘비욘드클로젯’ 등의 브랜드들도 모두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다.

박경옥 CJ오쇼핑 패션사업팀 MD는 “최근 홈쇼핑과 온라인몰이 패션 제품의 구매 채널로 크게 성장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의 개발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코데즈컴바인은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분명한 차별점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85,000
    • -0.1%
    • 이더리움
    • 3,268,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36,500
    • -0.57%
    • 리플
    • 719
    • -0.14%
    • 솔라나
    • 193,500
    • -0.31%
    • 에이다
    • 476
    • -0.63%
    • 이오스
    • 638
    • -1.09%
    • 트론
    • 208
    • -1.42%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50
    • +0%
    • 체인링크
    • 15,240
    • +1.53%
    • 샌드박스
    • 342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