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 편의와 재미 갖춘 ‘모바일 창구’ 오픈

입력 2013-01-15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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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에서든 쉽고 빠르게 보험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창구’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모바일 창구’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 데, 먼저 계약조회, 보험료입금,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안내 등 각종 크고 작은 ‘보험업무 서비스’를 홈페이지 접속이나 지점 방문을 하지 않고도 개인 스마트 기기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쏠쏠한 재미를 곁들인 ‘펀(Fun) 서비스’는 고객들이 다양한 문화생활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한 ‘메트라이프 카페’를 비롯해 한 달간의 주요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캘린더’, 생명보험 상식을 쉽게 엮은 ‘카툰’, 스누피 캐릭터들로 구성된 ‘월 페이퍼(Wall Paper)’ 등이다.

‘모바일 창구’를 이용하려면 스마트기기 기종에 따라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기기 내에 설치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거나,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www.metlife.co.kr)의 사이버 창구에서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된다.

메트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스마트폰 이용자 3000만 시대에 즈음해 고객중심(Customer Centricity)에 맞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모바일 창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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