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SNS로 신규 브랜드 마케팅

입력 2012-12-11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놀부는 오는 24일에 그랜드 오픈 할 신규 브랜드의 공개에 앞서 다양한 SNS마케팅을 한 발 더 빠르게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놀부는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day.clean)과 블로그(http://www.nolboo-blog.co.kr)를 통해 ‘놀부의 신규 브랜드를 맞춰주세요!’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당첨자는 14일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각각 1명씩 발표된다. 경품은 놀부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1년 식사권으로, 자세한 내용은 '오늘도 맑을까' 페이스북과 놀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놀부는 현재 "오늘도 맑을까?"라는 티저 문구만 제시한 채 신규 브랜드에 대해 전면적으로는 공개하지 않은 상황이다. 대신 다양한 온라인 채널들을 이용해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이번에 고객들이 직접 신규 브랜드를 추리하는 시간을 가져, 고객들과 적극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외식전문기업인 놀부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미리 식사권을 할인 제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08,000
    • +2.78%
    • 이더리움
    • 4,344,000
    • +2.31%
    • 비트코인 캐시
    • 479,800
    • +3.56%
    • 리플
    • 635
    • +4.44%
    • 솔라나
    • 202,300
    • +6.19%
    • 에이다
    • 525
    • +5.21%
    • 이오스
    • 742
    • +7.38%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750
    • +4.87%
    • 체인링크
    • 18,560
    • +5.33%
    • 샌드박스
    • 431
    • +7.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