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과 손잡더니 다논 잘 나가네

입력 2012-11-12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액티비아 Fresh, 100만병 출하 돌파

다논이 풀무원 효과를 제대로 봤다.

다논은 액티비아 Fresh가 출시 10주 만에 100만병 출하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다논측은 이번 액티비아의 호조와 관련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이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고 분석했다. 신제품 출시 전, 온오프라인을 통해 약 41만 소비자들이 직접 자몽파인애플, 망고바나나 등 천연 과일의 맛을 선택하게 했고 장 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기 위해 서울시내 유명 피트니스 클럽을 대상으로 한 대대적인 샘플링 프로모션을 실시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친밀도와 신뢰감을 구축했다.

또한 ‘당신만의 Fresh Morning은?’을 주제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아침 이미지를 공모한 ‘비주얼 콘테스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액티비아 Fresh의 효과와 이미지를 전달했다. 최근에는 성황리에 마무리 된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음료로 선정되면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샘플링 및 ‘14일 체험단 모집’ 캠페인 전개와 VIP와 패션피플을 대상으로 한 샘플링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업계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모진 풀무원다논 대표는 “액티비아 Fresh 출시 10주 만에 1백만 병 출하 돌파를 하게끔 제품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소비자들에게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하여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열린 마케팅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94,000
    • +2.23%
    • 이더리움
    • 4,320,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476,700
    • +2.25%
    • 리플
    • 631
    • +3.44%
    • 솔라나
    • 199,500
    • +4.12%
    • 에이다
    • 520
    • +4%
    • 이오스
    • 736
    • +6.82%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00
    • +2.87%
    • 체인링크
    • 18,520
    • +5.65%
    • 샌드박스
    • 428
    • +5.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