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 인터넷신문 뉴스에듀는 보보스아카데미와 함께 ‘홍보 전문가 실무 입문 과정’을 개설했다.
이 교육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직장인은 80% 환급되며,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매주 월, 수 저녁 7시부터 9시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과정은 PR 이론의 기초를 다지는 동시에 생생한 실전 경험을 쌓고 체계적으로 홍보 업무를 배우고 싶은 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이론과 실무의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과정이다.
주요 교육 내용은 PR전략기획, Media Relations, 보도자료 작성, SNS마케팅, MPR, 위기관리 등으로 수료 후 즉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다. PR 2.0 시대에 맞게 최신 이론과 실무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양쪽의 PR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섭렵할 수가 있다.
강사로는 국내 대표적인 PR회사인 KPR의 신성인 대표를 비롯해 서울IR컨설팅의 이정록 상무, 소셜비지니스네트웍스의 진성원 대표, 전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조혁 이사,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 등 현직 언론 및 홍보전문가, 미디어 전문가가 생생한 현장이야기로 교육을 진행한다.
미디어잡에서 후원하는 이번 과정은 현직 홍보 실무자뿐 아니라 PR업계 취업을 준비 중인 졸업자나 졸업예정자, 영업 실무자, 마케팅 담당자 등에게 유용하다. 수강 신청은 뉴스에듀 홈페이지(www.newsedu.co.kr) 또는 전화(02-2207-9590)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