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싱글족 타깃 이벤트 진행

입력 2012-10-18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미니 ‘프리미니(Pre-mini)’ 제품 매출 전체 20% 돌파

대우일렉이 구매력을 갖춘 파워 싱글족 증가 추세에 맞추어 ‘싱글 가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대우일렉은 싱글족 시장을 겨냥해 다음달 10일까지 ‘싱글예찬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우일렉에서 출시된 싱글족 겨냥 가전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영수증을 촬영, 모바일로 전송(010-9896-0401)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로라존스 콘서트 티켓을 증정(1인2매)하며 100명에게는 USB메모리를 제공한다.

대우일렉은 싱글족 가전 시장을 틈새 시장으로 판단,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세계최초 벽걸이 드럼세탁기, 대기전력 차단 전자레인지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글라스 도어 적용 콤비 냉장고, 15리터 초소형 전자레인지 등 프리미엄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한 다양한 '프리미니(Premium-mini)'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싱글족 가전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특히 15리터 전자레인지는 출시 1년반만에 누적판매 25만대를 돌파했고 벽걸이 드럼세탁기는 출시 3개월만에 누적판매 1만대를 넘었다. 프리미니 제품군의 인기에 싱글족 가전 제품 매출 비중은 올해 대우일렉 내수 판매량 가운데 21%를 차지하고 있다.

대우일렉 관계자는 “주거 환경의 변화로 싱글족은 중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대우일렉은 이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각종 이벤트를 진행, 싱글족 가전시장을 주도해나갈 계획”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46,000
    • -0.2%
    • 이더리움
    • 3,266,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435,500
    • -0.41%
    • 리플
    • 716
    • -0.14%
    • 솔라나
    • 192,500
    • -0.1%
    • 에이다
    • 474
    • -0.21%
    • 이오스
    • 636
    • -0.78%
    • 트론
    • 207
    • -1.43%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00
    • -0.65%
    • 체인링크
    • 15,290
    • +1.59%
    • 샌드박스
    • 339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