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쇼케이스 론칭, 공연계 새로운 문화 콘텐츠 탄생 알려

입력 2012-09-03 2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오페라의 유령/뉴시스
3일 서울 반얀트리 크리스탈 볼륨에서 ‘BC 쇼케이스’ 론칭파티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BC카드와 CJ E&M, 설앤컴퍼니, 뮤지컬 배우 남경주, 최정원 등이 참석했다.

BC 쇼케이스는 본 공연 전 단발성 행사로 진행돼온 쇼케이스를 하나의 브랜드로 만들어 관객들에게 다양한 테마의 무대를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컬처 브랜드다.

BC카드 이강태 사장은 “BC 쇼케이스 출범은 BC카드가 그동안 꾸준히 진행해온 문화계 투자에 한발 더 나아가 기업과 문화시장의 동반성장까지 의미를 두고 있다”라며 “관객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의 다양화, 제작자와 창작진을 위한 좋은 콘텐츠 소개의 플랫폼이 되어 공연시장을 더욱 활성화 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쇼케이스 작품은 오는 12월 25주년 월드투어로 한국을 찾는 ‘오페라의 유령’이다. 10월 중순 개최되는 쇼케이스는 주연 배우들이 내한해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관객이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 작품을 위주로 시작해 크고 작은 행사 등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뮤지컬 제작사 설앤컴퍼니의 설도윤 대표는 “BC 쇼케이스로 잠재 고객이 기존 고객과 합쳐지면서 공연 시장을 확대하는 데 큰 역할을 하리라 기대한다”며 “제작자와 창작자, 배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또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해 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CJ E&M 김병석 대표는 “이번 쇼케이스 론칭을 계기로 제작자와 창작자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새로운 문화 콘텐츠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39,000
    • +1.31%
    • 이더리움
    • 4,249,000
    • +1.85%
    • 비트코인 캐시
    • 460,400
    • +5.02%
    • 리플
    • 609
    • +5.91%
    • 솔라나
    • 191,800
    • +8.55%
    • 에이다
    • 499
    • +6.17%
    • 이오스
    • 690
    • +5.83%
    • 트론
    • 182
    • +3.41%
    • 스텔라루멘
    • 123
    • +8.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450
    • +5.39%
    • 체인링크
    • 17,550
    • +6.75%
    • 샌드박스
    • 402
    • +10.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