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로 올해 150억 이상 매출 달성”

입력 2012-08-23 09:30 수정 2012-08-23 15: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이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와 손잡고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를 키운다. 단기적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끌고, 장기적으로는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호감도 및 매출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부사장은 23일 “콜래버레이션 브랜드에서 올해 15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올해 총 31개 콜래버레이션 브랜드를 출시했다. 지난 17일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선보인‘프레시안 by VIPS’5종(버거스테이크, 바비큐폭립, 피자 등)은 출시 일주일 만에 1억5000만원의 매출 성과를 냈다.

김 부사장은 “최근 1∼2인 소가족의 증가로 인해 외식의 내식화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며“그동안 외식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12,000
    • -0.07%
    • 이더리움
    • 3,269,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36,200
    • -0.59%
    • 리플
    • 719
    • -0.14%
    • 솔라나
    • 193,800
    • -0.05%
    • 에이다
    • 476
    • -0.63%
    • 이오스
    • 638
    • -1.09%
    • 트론
    • 208
    • -0.95%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50
    • +0%
    • 체인링크
    • 15,260
    • +1.67%
    • 샌드박스
    • 342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