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신라면세점 입점

입력 2012-07-25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신라면세점 인터넷점(www.shilladfs.com)에서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이푸드 7종을 비롯한 총 15종의 건강기능 및 건강식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브이푸드(V’food)를 면세채널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판매 상품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B복합, 비타민C, 맨 프로그램, 우먼 프로그램, 실버 프로그램, 칼슘마그네슘 등이다.

또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품 8종은 오메가3, 글루코사민, 루테인, 쿠퍼스 타블렛,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슬림핏다이어트가르시니아, 슬림핏다이어트젤리, 황제어력 등 이다.

건강기능식품의 전체시장 구성에서 면세 채널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 2011년 기준 1% 미만이지만, 최근 3년간 매년 100%이상의 신장세를 기록해 향후 성장가능성은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한국야쿠르트는 인터넷 면세점의 경우 출국자들이 선물용도로 주로 구매하는 만큼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해외 인지도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HF부문장은 “면세 채널의 대표주자인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입점을 통해 판매망을 확장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국내 최초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브이푸드라는 차별화 된 브랜드로 여행객들의 쇼핑에 만족을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073,000
    • -1.7%
    • 이더리움
    • 4,266,000
    • +0.28%
    • 비트코인 캐시
    • 471,900
    • +3.83%
    • 리플
    • 612
    • -0.16%
    • 솔라나
    • 196,300
    • +0.41%
    • 에이다
    • 522
    • +2.76%
    • 이오스
    • 727
    • +1.39%
    • 트론
    • 178
    • -1.11%
    • 스텔라루멘
    • 121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000
    • +0%
    • 체인링크
    • 18,330
    • +2.29%
    • 샌드박스
    • 413
    • -0.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