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복지서비스도 공동구매로 최저가에"

입력 2012-07-16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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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복지 솔루션회사 이지웰페어는 고객사 임직원들의 온라인 복지관에 휴가 여행, 공연, 건강용품 등 복지 상품을 공동으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와우(WOW)’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와우는 ‘Welfare Of Welfare’ 의 줄임말이자 감탄사 ‘와우(wow)’로 선택적복지제도를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들이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복지포인트를 보다 알뜰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와우는 기존의 소셜커머스 판매 기법을 적용하면서도 유효기간이 만료된 미사용 쿠폰을 100% 자동 환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유명 브랜드 상품을 단기간에 최대 할인율을 적용받아 복지포인트 또는 복지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580여 고객사, 110만여명의 고객을 기반으로 한 직거래 및 단체 구매에 따른 이지웰페어만의 원가 경쟁력을 확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주 단위로 컨셉이 구성되는 와우는 이번 주의 경우 ‘잠깐멈춤’으로 정하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잠깐이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숙박 및 문화공연 상품들을 준비했다.

고객들은 국내외 여행 상품 패키지와 공연 및 뷔페 이용권 등 여가와 관련된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주 10여 종의 다양한 복지상품들이 업데이트 되며, 쿠폰 사용의 제약을 최소화해 서비스 체감도도 높였다.쿠폰을 스마트폰으로 전송받아 매장에서 사용하거나 일반택배를 통해 상품을 배송 받을 수도 있다.

정재엽 컨버전스플랫폼본부장은 “와우서비스는 이지웰페어가 운영하는 선택적복지제도에 시대에 따라 변화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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