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일, 만우절 이벤트로 공개된 줄 알았던 신규 캐릭터 “벨라”가 실제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다.
‘만우절녀’ 신규 캐릭터 벨라는 듀얼소드를 사용하며 날렵한 액션을 선보인다. 빠르면서도 섬세한 타격감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이다.
‘만우절녀’ 신규 캐릭터 벨라는 사실 2012년 4월 1일 만우절에 이미 깜짝 공개되었던 적이 있었다. 당시 일부 누리꾼들은 “신규 캐릭터가 나온다”, “만우절이라 넥슨의 장난일 것이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듀얼소드를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의 등장 여부에 대한 논쟁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다. 하지만 곧 만우절 농담으로 밝혀져 유저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었다.
한편 ㈜넥슨은 6월부터 시즌2 사전 업데이트인 ‘이그니션 업데이트’로 캐릭터 밸런싱 조절, 스킬 사용법 개편 등 시스템적인 부분을 전반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시즌2 업데이트는 “배의 무덤”, “초승달 섬”을 배경으로 보다 강력하고 다양한 패턴의 몬스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2 콘텐츠의 본격 업데이트는 8월 2일이며, 신규 캐릭터 벨라는 8월 2일 시즌2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올 여름에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벨라의 티저 영상과 시즌2 업데이트 관련정보는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의 ‘개발자노트’, ‘시즌2 릴레이 인터뷰’등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