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유니세프와 손 잡은 캠페인 영상 공개 '훈훈하네'

입력 2012-07-02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가 유니세프와 함께 만든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온라인 상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 ‘We Are Strong’은 전세계 155개국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을 위해 생일 기부를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 속 인피니트 멤버들은 유니세프 생일기부 선물에 해당하는 학용품(성규), 예방 백신(엘), 말라리아 예방(호야), 맑은 식수(성열), 영양식(성종), 이동수단(우현), 공동선물(동우) 등을 소개하며 참여를 호소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을 위해 국내 최고의 비주얼 스태프들이 모여 한 달여 간의 이례적인 제작 기간 동안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었다. 멤버 동우는 자청해서 나레이션에 참여하여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인피니트의 인트로 곡 ‘INFINITIZE’의 작곡가이자 MC THE MAX의 멤버인 제이윤도 음원 기부에 동참하면서 따뜻한 영상이 탄생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인피니트의 진심이 전해진다” “캠페인 영상이 뮤직비디오 같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We Are Strong 캠페인’은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생일 기부 프로젝트로 공식 사이트(www.birthday.or.kr)를 통해 영상과 함께 각 멤버들의 생일 기부 페이지를 만나 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86,000
    • -0.31%
    • 이더리움
    • 4,330,000
    • +1.22%
    • 비트코인 캐시
    • 469,000
    • +0.58%
    • 리플
    • 617
    • -0.16%
    • 솔라나
    • 198,800
    • +0.35%
    • 에이다
    • 533
    • +2.7%
    • 이오스
    • 730
    • +0%
    • 트론
    • 178
    • -3.26%
    • 스텔라루멘
    • 123
    • -3.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700
    • -0.39%
    • 체인링크
    • 18,960
    • +3.89%
    • 샌드박스
    • 429
    • +0.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