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생필품 PB브랜드 ‘하우스마일’ 론칭

입력 2012-06-26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마켓이 26일 생필품 전용 PB 브랜드 ‘하우스마일(Hausmile)’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하우스마일은 제품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통단계와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하우스(House)와 스마일(Smile) 두 단어를 조합해 만들어진 브랜드네임은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생필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G마켓은 하우스마일의 첫 상품으로 ‘하우스마일 롤화장지’(30m*30롤)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1만2900원에 판매한다. 하우스마일 롤화장지는 위생용품 전문기업 깨끗한나라의 화장지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3겹,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상품이다.

전 상품 무료 배송이며, 파손 방지를 위해 ‘하우스마일 전용 택배박스’에 포장해 안전하게 배송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브랜드 론칭 기념 사은품으로 ‘키친타올’(130매*4롤)과 ‘신라면 5봉’을 증정한다.

G마켓은 하우스마일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에 ‘깨끗한나라 Brand Week’를 진행한다. 26일 △하우스마일 롤화장지 판매를 시작으로 27일에는 시중가보다 약 50% 저렴한 △보솜이 천연코튼 기저귀 3팩(3만3800원~3만6800원) 3000세트, 28일에는 △보솜이 카모마일 ECO 물티슈(60*10팩, 9900원) 1000세트를 선보인다.

서희선 G마켓 상품개발팀장은 “기업과의 제휴로 유통 단계를 축소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G마켓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하우스마일을 통해 세제·일회용품 등 생필품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35,000
    • -0.19%
    • 이더리움
    • 3,277,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435,600
    • -0.5%
    • 리플
    • 717
    • -0.28%
    • 솔라나
    • 194,500
    • +0.21%
    • 에이다
    • 472
    • -1.26%
    • 이오스
    • 639
    • -0.78%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0.64%
    • 체인링크
    • 15,200
    • -0.65%
    • 샌드박스
    • 343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