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싱글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 단독 론칭

입력 2012-06-20 11: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옥션 픽앤데코 브랜드 제품으로 인테리어한 쇼룸

옥션이 싱글족 대상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 이를 기념해 총 84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앤데코는 20~30대의 싱글·원룸족의 트렌디한 주거공간을 위해 옥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가구·침구 인테리어 브랜드다.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침구 상품을 위주로 단독 유통 상품을 시중가 대비 48%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과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커튼 6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옥션은 ‘픽앤데코’ 브랜드 상품을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옥션은 매일 한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ONLY TODAY’코너를 비롯, 카테고리담당자들이 추천하는 ‘MD’S PICK’을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5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옥션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 다음달 15일까지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이미지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종수 옥션 리빙카테고리 팀장은 “실제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가구·침구 전문 브랜드 론칭이 주요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글족 유입에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싱글족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폭넓은 상품군을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12:3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058,000
    • -4.02%
    • 이더리움
    • 4,131,000
    • -4.6%
    • 비트코인 캐시
    • 443,700
    • -7.52%
    • 리플
    • 594
    • -6.01%
    • 솔라나
    • 187,800
    • -6.66%
    • 에이다
    • 494
    • -5.73%
    • 이오스
    • 702
    • -4.62%
    • 트론
    • 178
    • -3.78%
    • 스텔라루멘
    • 120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50
    • -5.16%
    • 체인링크
    • 17,630
    • -4.81%
    • 샌드박스
    • 402
    • -6.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