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캐치캐치' 황금파라오몬 보물찾기 이벤트

입력 2012-05-27 13: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이 먼저 찾는 혜택 중심의 참여형 광고로 스마트테크 트랜드 선도

▲KT는 ’올레 캐치캐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돌아온 황금파라오몬’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T는 '올레 캐치캐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돌아온 황금파라오몬'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25일부터 31일까지, 2차는 6월 8일부터 14일까지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캐치캐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누구나 보물 쿠폰을 잡을 수 있으며 4종의 서로 다른 쿠폰을 가진 4명이 팀을 이뤄야 이벤트에 참가 가능하다. 4종의 쿠폰을 모두 모아 이벤트에 등록해야하며 선착순으로 100만캔디(100만원 상당 혜택)와 빕스 2인 이용권,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음료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5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1월 출시하여 현재 3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사용중인 '올레 캐치캐치'는 증강현실 기반 캐릭터 잡기 게임앱이며, 캐릭터를 잡으면 쿠폰이나 캔디(모바일머니)를 받을 수 있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최근 200 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은 고객을 포함해 10만원 이상의 누적 혜택을 누린 고객들이 5만명을 넘어서는 등 스마트테크 트랜드를 선도하며 큰 호응을 받아왔고, 현재까지 총 160억원이 넘는 무료 쿠폰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했다.

'올레 캐치캐치'는 BBQ, 미스터피자, 롯데백화점, CGV 등 30 여개 업계 선도 업체들이 참여하여 일일 1억원 내외의 쿠폰이나 사이버 머니가 통용되고 있다. '올레 캐치캐치'의 API를 활용한 서드 파티 앱(3rd party application, 공개된 API를 활용해 타 개발사가 만든 앱)인 '캐치불리', '쵸비쵸', '보카패밀리', '캐치 퀴즈', '클래식아는척하기' 등도 출시돼 새로운 스마트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 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03,000
    • +2.02%
    • 이더리움
    • 3,271,000
    • +2.73%
    • 비트코인 캐시
    • 440,000
    • +1.08%
    • 리플
    • 722
    • +2.12%
    • 솔라나
    • 194,000
    • +4.41%
    • 에이다
    • 477
    • +1.92%
    • 이오스
    • 645
    • +1.9%
    • 트론
    • 212
    • -0.93%
    • 스텔라루멘
    • 125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3.83%
    • 체인링크
    • 15,010
    • +3.59%
    • 샌드박스
    • 342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