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매일유업 '우유속에' 시리즈, 용기·용량 다양화

입력 2012-05-18 16: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이‘우유속에’시리즈를 대상으로 용기·용량 다양화에 나선다. 매일유업은 지난달 30일 기존 기존 310ml 제품과 함께200ml 용량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우유속에’ 310ml 제품을 넘어 브랜드 확장에 나서기 위한 전략이다.

‘우유속에’ 신제품은 ‘우유속에’ 시리즈의 강점인 신선한 과즙과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특유의 맛을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식음료 트렌드를 새롭게 반영했다. 블루베리 맛을 추가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화한 200ml 프리즈마팩 우유로 멋과 맛을 동시에 높였다.

독특한 프리즘 모양으로 이루어진 ‘우유속에’ 프리즈마팩은 테이크 아웃 음료 문화에 맞추어 작은 손에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했고 패키지 또한 우유 속에 원재료 이미지를 담았다.

매일유업은‘우유속에’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 달 중에 대형할인점에서 총 9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인 4800원에 맛볼 수 있는 ‘6+3 스페셜 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우유속에는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우유로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간편한 식사대용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며 “이번에 출시한 우유속에 프리즈마팩은 휴대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 팩우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과 즐거움을 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우유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조원'로 쏟았는데…AI 빅테크, 미생ㆍ완생 딜레마 [AI, 거품론 vs 수익화]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법조계 판도 흔드는 ‘AI’…美선 변호사 월급 좌지우지 [로펌, AI에 미래 걸다 ②]
  • “HBM3는 시작 했는데”…삼성전자, 엔비디아 ‘HBM3E’ 공급은 언제될까
  • 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따로 귀국…대표팀 감독은 '침묵' [파리올림픽]
  • 'NEW' 피프티 피프티로 돌아온다…키나 포함 5인조로 9월 20일 전격 컴백
  • 음주 전동킥보드 혐의…BTS 슈가 "여지가 없는 제 책임, 머리 숙여 사과"
  • 오늘의 상승종목

  • 08.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273,000
    • -3.21%
    • 이더리움
    • 3,337,000
    • -6.63%
    • 비트코인 캐시
    • 445,900
    • -2.83%
    • 리플
    • 896
    • +22.4%
    • 솔라나
    • 204,900
    • -3.44%
    • 에이다
    • 465
    • -2.72%
    • 이오스
    • 639
    • -3.77%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46
    • +1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000
    • +0%
    • 체인링크
    • 13,580
    • -6.92%
    • 샌드박스
    • 339
    • -4.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