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애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12-05-07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는 참이슬의 스페셜 에디션인 ‘참이슬 애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 출시 이후 총 누적판매 190억병 돌파와 지난 1월 출시된 리뉴얼 참이슬의 5억병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다이닝 참이슬’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됐다.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과 같이 100% 천연원료에 이탈리아 산 100% 천연 사과과즙을 첨가해 블렌딩 한 알콜도수 16도의 제품으로 천연사과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살려 상큼하고 깨끗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참이슬 애플은 젊고 신선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제품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기존 소주제품과 달리 병 몸통 길이를 길게 함으로써 슬림하고 세련된 병모양을 도입했으며, 투명한 병에 실크 프린팅 상표를 넣어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살렸다.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젊고 밝은 이미지를 더해 그 동안의 소주 음용법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소주들과는 차별화된다.

참이슬 애플은 남녀노소 누구라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탄산수를 섞어 칵테일 스타일로 마시거나, 얼음을 함께 넣어 마시는 등 새로운 음용 문화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번에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참이슬 애플은 참이슬 애플 4병과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 1병, 사과모형의 얼음틀로 묶은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총 1만3500세트를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 애플은 그 동안 참이슬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 기호를 반영하는 등 소주의 진화된 모습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한정판”이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의 ‘자연주의’ 컨셉을 통해 순수함과 깨끗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19,000
    • +2.44%
    • 이더리움
    • 4,368,000
    • +2.66%
    • 비트코인 캐시
    • 486,700
    • +4.49%
    • 리플
    • 639
    • +5.27%
    • 솔라나
    • 204,300
    • +6.41%
    • 에이다
    • 529
    • +6.01%
    • 이오스
    • 743
    • +8.31%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350
    • +5.75%
    • 체인링크
    • 18,740
    • +6.6%
    • 샌드박스
    • 432
    • +8.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