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 브랜드송 ‘해피데이’ 발표

입력 2012-04-24 08:33 수정 2012-04-24 08: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24일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디자이너’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송 ‘해피데이’를 발표했다.

최 사장은 “브랜드송 발표를 통해 더욱 쉽게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민 모두와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송 ‘해피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 드리는 바로 그날이 해피데이’라는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친근하고 힘이 되는 편안한 생활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진심을 담았다.

또 브랜드송 ‘해피데이’의 작사·작곡은 유명 작곡가 조영수씨가 맡았고, 노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의 최종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이 맡았다.

최 사장은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국민생활의 힘’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브랜드송 발표에 맞춰 오는 6월8일까지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브랜드송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부르고, 그 모습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슈퍼스타K 시즌4 최종경연(슈퍼위크)에 직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내 생활에 힘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이미지와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미지와 이야기를 올린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선정된 이미지들은 브랜드송의 뮤직비디오 소재로 활용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페인, 잉글랜드 꺾고 '4번째 유로 정상'…MVP는 로드리·신인왕 야말 [유로 2024]
  • 2024 초복 인기 메뉴는 단연 치킨…복날 맞이 치킨 가격 순위 50 [그래픽 스토리]
  • 정부 규제에 배달 수수료·최저임금 ‘쑥’…셔터 내리는 프랜차이즈 [K프랜차이즈 갈등의 골]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FBI “트럼프 총격범, 단독범행…정신병력 없다”
  • 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 어디까지… 다정한 팬 소통도 '도마 위'
  • 5대銀, 상반기 부실채권 3.2조 털어내…연체율 코로나 이후 최고 수준
  • 사법리스크 ‘최고조’ 달한 카카오…주가 시나리오 따져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7.15 11: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575,000
    • +5.01%
    • 이더리움
    • 4,676,000
    • +5.03%
    • 비트코인 캐시
    • 540,500
    • +3.05%
    • 리플
    • 746
    • +2.61%
    • 솔라나
    • 213,500
    • +5.75%
    • 에이다
    • 615
    • +1.82%
    • 이오스
    • 821
    • +6.49%
    • 트론
    • 195
    • -0.51%
    • 스텔라루멘
    • 148
    • +4.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400
    • +5.04%
    • 체인링크
    • 19,340
    • +6.32%
    • 샌드박스
    • 461
    • +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