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브랜드 동영상,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입력 2012-04-13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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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참가기업 중 두 번째 수상…디자인 경영 노력 강화

글로벌 보안기업 안랩의 브랜드 동영상이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안랩은 13일 “세계적 디자인 회사들이 참가하는 2011년도 ‘브랜드 뉴 어워드 (Brand New Awards 2011)’에서 Salvage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뉴 어워드’는 세계적 디자인 컨설팅 기업인 ‘언더컨시더레이션’의 주최로 전세계의 디자이너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인 ‘브랜드뉴(Brand New)’에서 수상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어워드로, 울프 올린스(Wolff Olins), 랜더 어소시에이츠(Landor Associates), 인터브랜드 글로벌(Interbrand Global) 등 세계적 브랜드 디자인 및 컨설팅 기업들이 참여한다.

안랩의 브랜드동영상은 지난해 NHN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같은 상을 수상한 이후 두 번째이며, 세계적인 디자인회사들과 경쟁을 거쳐 수상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김홍선 안랩 대표는 “지금까지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블로그,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뉴스레터 등 안랩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을 사용자들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수상은 안랩의 ‘디자인 경영’의 노력이 인정 받은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 이러한 노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랩은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안랩의 기술력을 전달하기 위해 영상 콘텐츠 다양화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이번 RSA 컨퍼런스에서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제품동영상으로 호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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