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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는 그동안 상품의 특성상 규격화와 품질의 일관성을 확보하기 힘든 1차 농·수·축산물을 동종업계 최초로 자체 브랜드(PB)로 상품화했다.
회사 이름인 ‘FRESHWAY’를 브랜드명으로 전면에 내세운 것 또한 새로운 시도로‘CJ프레시웨이가 엄선한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FRESHWAY’는 4월 내에 △농산(딸기, 양파, 마늘, 버섯 등) 7종 △수산(절단 고등어, 절단 꽁치, 절단 갈치 등) 10종 △축산(한돈 삼겹살, 한돈 목심, 한우 등심, 한우 안심 등) 40종 등 총 57종의 상품을 먼저 출시하고 올해 안에 50여 종을 추가하여 총 110여 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상품들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2012년 한 해 동안 농산 650억원, 수산 150억원, 축산 700억원 등 총 1500억 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박승환 CJ프레시웨이 대표는 “‘FRESHWAY’ 국내외 산지 직거래를 통한 상품 수급으로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식품안전관리가 이뤄져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다”며 “‘FRESHWAY’ 브랜드 출시는 농가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보장해 지역 농가, 식당주, CJ프레시웨이 모두가 윈-윈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