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농·수·축산물 전문 브랜드 ‘FRESHWAY’ 론칭

입력 2012-04-05 14: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프레시웨이가 1차 농·수·축산물 전문 브랜드인 ‘FRESHWAY’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그동안 상품의 특성상 규격화와 품질의 일관성을 확보하기 힘든 1차 농·수·축산물을 동종업계 최초로 자체 브랜드(PB)로 상품화했다.

회사 이름인 ‘FRESHWAY’를 브랜드명으로 전면에 내세운 것 또한 새로운 시도로‘CJ프레시웨이가 엄선한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FRESHWAY’는 4월 내에 △농산(딸기, 양파, 마늘, 버섯 등) 7종 △수산(절단 고등어, 절단 꽁치, 절단 갈치 등) 10종 △축산(한돈 삼겹살, 한돈 목심, 한우 등심, 한우 안심 등) 40종 등 총 57종의 상품을 먼저 출시하고 올해 안에 50여 종을 추가하여 총 110여 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상품들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2012년 한 해 동안 농산 650억원, 수산 150억원, 축산 700억원 등 총 1500억 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박승환 CJ프레시웨이 대표는 “‘FRESHWAY’ 국내외 산지 직거래를 통한 상품 수급으로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식품안전관리가 이뤄져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다”며 “‘FRESHWAY’ 브랜드 출시는 농가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보장해 지역 농가, 식당주, CJ프레시웨이 모두가 윈-윈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800,000
    • -3.57%
    • 이더리움
    • 4,166,000
    • -4.36%
    • 비트코인 캐시
    • 445,600
    • -8.46%
    • 리플
    • 597
    • -6.43%
    • 솔라나
    • 188,000
    • -7.57%
    • 에이다
    • 493
    • -6.45%
    • 이오스
    • 698
    • -5.55%
    • 트론
    • 177
    • -4.32%
    • 스텔라루멘
    • 120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590
    • -6.61%
    • 체인링크
    • 17,570
    • -5.99%
    • 샌드박스
    • 403
    • -6.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