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더킹투하츠'와 특별한 만남…'지펠투하츠 타임'

입력 2012-03-26 13: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혁신적인 스타일의 브릿지 광고를 선봬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MBC 드라마 ‘더킹투하츠’에서 혁신적인 스타일의 브릿지 광고를 선보이며 광고와 드라마의 경계를 허물었다.

지난 22일 ‘더킹투하츠’ 방영 직전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의 광고모델인 이승기와 ‘더킹투하츠’에서 이승기가 열연 중인 주인공 '재하'가 만나는 이른바 '지펠투하츠 타임'이 펼쳐졌다.

지펠투하츠 타임에서 이승기는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의 15초 광고가 끝나고 재등장해 “지펠의 남자에서 재하로 돌아갈 시간이네요?”라는 질문을 받는다. 이에 이승기가 “재하와 항아의 특별이벤트에 초대하겠다”고 답하며 드라마가 시작되는 식이다.

이 광고는 국내 최초로 드라마와 브랜드 광고가 연계된 브릿지 형태의 광고로 광고 속 모델이 드라마 주인공으로 변신하는 것을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지켜보게 함으로써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브랜드와 광고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매우 신선하고 파격적인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어지는 호평 속에 ‘지펠투하츠 타임’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더킹투하츠’ 4회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손정환 삼성전자 전무는 “이번 광고는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드라마와 브랜드 광고를 이어주는 브릿지 형식”이라며 “이번 광고는 통합적인 PPL광고의 새로운 시도로 드라마 PPL이 단순한 제품협찬으로 그치지 않고 스토리텔링과 드라마상에서 전개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82,000
    • +1.71%
    • 이더리움
    • 3,245,000
    • +1.53%
    • 비트코인 캐시
    • 436,400
    • +1.14%
    • 리플
    • 716
    • +1.13%
    • 솔라나
    • 192,100
    • +3.67%
    • 에이다
    • 474
    • +1.5%
    • 이오스
    • 643
    • +1.74%
    • 트론
    • 211
    • -0.47%
    • 스텔라루멘
    • 125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2.15%
    • 체인링크
    • 14,970
    • +3.46%
    • 샌드박스
    • 341
    • +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