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토미티피(tommee tippee)’로 수유시장 진출

입력 2012-01-30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의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수유 및 이유 용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제로투세븐은 50년 전통의 영국 No. 1 프리미엄 수유·이유 전문 브랜드 ‘토미티피(tommee tippee)’와 독점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대형 마트, 제로투세븐 쇼핑몰 및 로드샵을 통해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제로투세븐은 유아동용 의류, 온라인 쇼핑몰, 유아용 화장품에 이어 수유·이유 용품 라인까지 제품군을 확장한다.

‘토미티피’는 모유수유 원리를 그대로 적용한 인체공학적 젖병 설계, 유럽 환경호르몬 안전기준을 통과한 안심 소재, 우수한 디자인 등으로 유럽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수유·이유 브랜드로 영국 내 해당 용품 시장점유율 약 45%를 차지하며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젖병, 구강케어 제품, 트레이닝 컵, 이유식기 등이 있으며 특히 젖병의 경우 특허 받은 배앓이 방지 밸브 적용으로 젖꼭지를 통해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최소화해 불편함없이 수유를 가능하게 했다.

곽정미 제로투세븐 사업본부장 상무는 “궁중비책과 알로&루의 마케팅 노하우, 토미티피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성공적 안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881,000
    • -1.97%
    • 이더리움
    • 4,254,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469,300
    • +3.17%
    • 리플
    • 608
    • -0.33%
    • 솔라나
    • 196,300
    • +0.93%
    • 에이다
    • 521
    • +2.96%
    • 이오스
    • 724
    • +1.4%
    • 트론
    • 178
    • -1.11%
    • 스텔라루멘
    • 121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100
    • +0.29%
    • 체인링크
    • 18,250
    • +1.33%
    • 샌드박스
    • 412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