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美 페보니아 화장품 국내 시판

입력 2012-01-05 15: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디포스트는 미국의 친환경 명품 화장품 ‘페보니아(Pevonia)’를 국내에서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해 미국 페보니아사로부터 국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후 약 4개월 간의 준비와 통관 절차 등을 마치고 이달부터 시판에 들어간다.

이 제품은 인공색소와 인공향, 광감각제, 알러지 및 여드름 유발 물질을 비롯해 파라벤, 라놀린, 포름알데히드 등의 성분을 배제, 해양 추출물과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천연 화장품이다. 총 300여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요 라인은에는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윤기를 되찾아 주는 ‘미옥시 캐비어’, 피부 젊음 회복에 도움이 되는 ‘루마펌’, 안면 홍조 개선에 좋은 ‘RS2 라인’등이 있다.

메디포스트는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페보니아 홈페이지(www.pevoniakorea.com)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루마펌(Lumafirm) 인턴시파이어와 크림 2종 세트’를 증정하고,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20% 할인 판매 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8만원 상당의 캔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장원 마케팅본부장(부사장)은 “페보이나는 안젤리나 졸리, 줄리아 로버츠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친환경 명품 화장품”이라며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일부 호텔과 병원 등에만 제한적으로 공급돼 왔으나, 앞으로는 백화점과 쇼핑몰 등을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유통망이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포스트는 현재 페보니아 화장품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 중이며, 상반기 중으로 백화점 입점도 계획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092,000
    • +2.59%
    • 이더리움
    • 4,233,000
    • +1.71%
    • 비트코인 캐시
    • 458,200
    • +3.29%
    • 리플
    • 610
    • +5.54%
    • 솔라나
    • 191,200
    • +5.81%
    • 에이다
    • 497
    • +4.41%
    • 이오스
    • 688
    • +3.61%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23
    • +6.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70
    • +1.83%
    • 체인링크
    • 17,510
    • +5.48%
    • 샌드박스
    • 399
    • +7.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