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T스토어 브랜드샵 서비스 시작

입력 2012-01-03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게임빌은 국내 오픈 마켓 T스토어 내에 자사의 ‘브랜드 샵’을 열고 자사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샵은 게임, 어학, 교육 등 다양한 부문에서 인기 콘텐츠 배출한 회사에 제공되는 메뉴로 게임빌은 ‘2012프로야구’, ‘제노니아4’ 등의 모바일 게임들을 전격적으로 서비스 중이다.

게임빌은 이를 바탕으로 올해 프리투플레이 서비스 기반 스마트폰 게임 40여 종을 출시한다. ‘게임빌 라이브’ 등으로 시장 장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김진영 게임빌 국내마케팅파트 팀장은 “국내 오픈 마켓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만큼 2012년에는 양질의 모바일게임을 많이 서비스 해서 모바일 게임 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101,000
    • -1.77%
    • 이더리움
    • 4,228,000
    • -3.67%
    • 비트코인 캐시
    • 459,900
    • +1.17%
    • 리플
    • 607
    • +1.34%
    • 솔라나
    • 189,400
    • +4.87%
    • 에이다
    • 498
    • +1.01%
    • 이오스
    • 686
    • +0.44%
    • 트론
    • 181
    • +0.56%
    • 스텔라루멘
    • 121
    • +2.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90
    • -0.06%
    • 체인링크
    • 17,490
    • +2.04%
    • 샌드박스
    • 401
    • +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