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최고의 원유와 완벽한 안전 시스템을 통해 아기만을 위한 가장 좋은 유아식을 전하는‘아기전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기전용을 체크하는 900명에게 매일 포인트를 증정하고 100명에게 아기전용 원유로 생산된 유아식 ‘앱솔루트 궁’과 ‘앱솔루트 명작’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4월 중에는 ‘아기전용 목장’ 체험단 진행으로 직접 아기전용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내 아기가 먹는 유아식의 안전성을 소비자가 직접 체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아기전용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브랜드 CF ‘아기전용 목장’편을 공개했다. ‘어렵고 까다로운 앱솔루트의 조건’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CF에서는 단 70곳에서만 허락된 ‘아기전용 목장’의 청정한 전경과 ‘아기전용 목장’에서만 까다롭게 탄생되는 앱솔루트의 특징을 전달한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우리 아기가 먹는 유아식은 최고의 환경에서 가장 좋은 원료로 만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엄마들의 당연한 믿음에 부응하고자 ‘아기전용 시스템’을 구축했다”며“이제 엄마들이 유아식을 선택하기 전 내 아기가 먹는 유아식이 아기전용 원료로 만들어 졌는지 꼭 체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