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윌’의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바꿔 28일 출시했다.
‘윌’은 2000년 발매 이후 단일브랜드로 국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는 발효유다. 연간 매출 규모 2500억원에 달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Happy new year 2012, 건강한 한해 되세요’라는 신년인사 메시지를 담은‘윌’은 2012년 설날까지 약 한달 간 한정 생산된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한시적 디자인 변경을 통해 한 해 동안‘윌’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과 희망찬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자는 바램을 담았다”며“발효유 시장 No.1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계속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