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게임으로 日 3D 시장 공략

입력 2011-11-14 07: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e-스포츠 재팬컵(Japan Cup) 2011’ 메인 스폰서 참여

LG전자는 13일 도쿄에서 열린 ‘e-스포츠 재팬컵(Japan Cup) 2011’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일본 게임팬들에게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14일 밝혔다.

‘e-스포츠 재팬컵 2011’은 일본 e-스포츠협회가(JESA)가 올해 처음 개최한 게임대회다.

LG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한 LG전자는 전시부스, 경기가 열리는 무대에 시네마 3D TV 및 시네마 3D 모니터 50 여대를 제공했다.

HE 해외마케팅담당 변경훈 부사장은 “일본 3D TV는 2015년 전체 평판 TV의 40%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며 “게임 마케팅, 로드쇼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일본에서 시네마 3D의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경찰 "시청역 사고 전 CCTV에 부부 다투는 모습 없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715,000
    • -5.16%
    • 이더리움
    • 4,097,000
    • -8.77%
    • 비트코인 캐시
    • 420,400
    • -17.16%
    • 리플
    • 572
    • -11.04%
    • 솔라나
    • 176,500
    • -7.98%
    • 에이다
    • 461
    • -17.53%
    • 이오스
    • 640
    • -17.31%
    • 트론
    • 175
    • -3.85%
    • 스텔라루멘
    • 112
    • -1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140
    • -16.27%
    • 체인링크
    • 16,040
    • -14.86%
    • 샌드박스
    • 356
    • -16.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