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학생 눈높이 맞춤 브랜드 리뉴얼 단행

입력 2011-11-08 12: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2012년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발표하고 BI(Brand Identity) 및 홈페이지 개편, 대리점 새 단장, 브랜드 블로그 오픈 등을 통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쿨룩스는 ‘Real Skinny Look(리얼 스키니 룩)’이라는 브랜드 컨셉 슬로건을 내세웠고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나비’ 모양의 심볼마크를 개발해 기존 로고에 조합한 BI로 변경했다. 또 스쿨룩스 브랜드 블로그를 오픈해 학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창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스쿨룩스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교복을 또 하나의 패션으로 여기는 1318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패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립하고자 한다.

김무식 스쿨룩스 학생복사업본부 본부장은 “2012년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학생 눈높이에 맞춰 변화시킨 스쿨룩스 컨셉은 타 브랜드와는 확연히 차별화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함은 물론 소비자인 학생들에게는 만족감을 주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06,000
    • -0.19%
    • 이더리움
    • 3,264,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34,100
    • -0.73%
    • 리플
    • 718
    • -0.14%
    • 솔라나
    • 192,600
    • -0.41%
    • 에이다
    • 472
    • -0.42%
    • 이오스
    • 635
    • -1.4%
    • 트론
    • 208
    • -1.42%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00
    • -0.16%
    • 체인링크
    • 15,170
    • +1.34%
    • 샌드박스
    • 340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