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다음 "DBPA 상품, 광고주와 대행사 관심 뜨겁다"

입력 2011-11-01 09:46 수정 2011-11-01 10: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음은 1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DBPA(디지털 브랜딩 퍼포먼스 애드)가 업계에서는 생소한 상품이어서 예약이 많진 않지만 디스플레이 광고주와 대행사 컨퍼런스의 관심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DBPA란 PC, 모바일, 디지털 사이니지 등을 연계한 통합광고 상품을 말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텔레그램 딥페이크 학교·피해자 명단에 내 이름이?…학생·학부모 잇따른 신고
  • '6억 로또' 디에이치 방배 1순위 청약에 5.8만명 몰렸다
  • 컬리·오늘의집, 우리도 티메프 꼴 난다고? “허위사실 법적조치 검토”
  • [종합] 성수품 17만t 풀고 소상공인·中企에 43조 공급…내수진작 총력 [추석민생대책]
  • 제10호 태풍 '산산' 일본 규수 접근 중…일본 기상청이 본 예상 경로는?
  • '2024 추석 승차권 예매' 오늘(28일) SRT 경부선·경전선·동해선 예매…방법은?
  • ‘쯔양 협박’ 변호사 구속기소…“사이버레커 조종해 이익 실현”
  • 조보아, 열애설 없이 '깜짝 발표'…"비연예인 남성과 올가을 결혼"
  • 오늘의 상승종목

  • 08.28 13:4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225,000
    • -3.79%
    • 이더리움
    • 3,373,000
    • -6.2%
    • 비트코인 캐시
    • 442,400
    • -4.26%
    • 리플
    • 776
    • -2.39%
    • 솔라나
    • 201,300
    • -5.09%
    • 에이다
    • 481
    • -2.24%
    • 이오스
    • 668
    • -4.43%
    • 트론
    • 215
    • -0.46%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500
    • -5.12%
    • 체인링크
    • 15,220
    • -4.7%
    • 샌드박스
    • 353
    • -6.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