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세계 K-POP 한류마케팅 본격화

입력 2011-10-18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18일 한류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콘서트 후원·K-POP 가수 채용 등을 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S.M.엔터테인먼트가 23일 뉴욕에서 개최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를 후원한다.

콘서트 사전 홍보 영상은 LG전자의 미국 타임스스퀘어 LED 전광판으로 하루 100여 회 상영하기로 했다. 광고는 LG로고와 함께 노출된다.

LG전자 로고는 콘서트의 티켓·포스터·현장 제작물 등에도 삽입된다.

K-POP 가수로는 향후 1년간 슈퍼주니어·f(x)와 모델 계약을 맺는다. 채널은 TV·지면·옥외·온라인·인스토어 등을 활용한다.

내년 초에는 슈퍼주니어의 3D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LG전자 시네마 3D 스마트 TV 전용 한류 콘텐츠 서비스인 ‘K-POP존’에서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신익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사장은 “최근 아시아를 넘어 유럽·미국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한류 스타를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59,000
    • +1.36%
    • 이더리움
    • 4,416,000
    • +1.75%
    • 비트코인 캐시
    • 527,500
    • +6.85%
    • 리플
    • 724
    • +10.53%
    • 솔라나
    • 195,800
    • +2.46%
    • 에이다
    • 597
    • +6.04%
    • 이오스
    • 762
    • +3.53%
    • 트론
    • 197
    • +2.6%
    • 스텔라루멘
    • 142
    • +10.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50
    • +4.29%
    • 체인링크
    • 18,280
    • +4.1%
    • 샌드박스
    • 441
    • +3.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