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6억 F1 팬들에 마케팅 활동

입력 2011-10-16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전남 영암에서 열린 ‘2011 F1 코리아그랑프리’에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LG전자 제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4일부터 16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TV중계 랩타임(Lap time) 때마다 LG 로고 단독 노출 △300㎡ 규모의 대형 3D 체험관 설치 △시네마3D TV·옵티머스 3D·3D 노트북·3D 모니터 등 3D 라인업 전시 △3D 게임존 설치 등 프로모션 활동을 펼쳤다.

후원활동은 지난 2009년 대회부터 참여했으며, 계약기간은 오는 2013년 시즌까지 5년간이다.

올 시즌부터는 HD급 19인치 모니터(모델명: M1962D) 100대를 전세계 방송팀 중계부스에 공급해, 경기장면을 고화질로 볼 수 있도록 지원했다.

강신익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사장은 “지난 3년간 F1 대회를 공식 후원해 연간 수천만 달러 이상의 광고효과를 보고 있다”며 “LG전자는 이 대회로 젊고 역동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F1대회는 180여 개 국가에서 약 6억 명이 동시 시청하는 최대 자동차 경주대회로, 올해 대회는 호주를 시작으로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들이 19개 국가를 순회하며 경주를 벌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196,000
    • -1.07%
    • 이더리움
    • 4,266,000
    • +0.85%
    • 비트코인 캐시
    • 466,400
    • +2.28%
    • 리플
    • 612
    • +0%
    • 솔라나
    • 197,000
    • +0.31%
    • 에이다
    • 522
    • +2.76%
    • 이오스
    • 723
    • +0.56%
    • 트론
    • 177
    • -2.75%
    • 스텔라루멘
    • 122
    • -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500
    • +0.59%
    • 체인링크
    • 18,550
    • +3.46%
    • 샌드박스
    • 419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