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렉스인터넷의 호스팅, 쇼핑몰 구축 솔루션 브랜드인 카페24의 BI(Brand Identity)가 개편된다.
심플렉스인터넷은 자사 대표 브랜드 '카페24'의 로고, 아이콘, 슬로건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1/10/20111010102116_jscs508_1.jpg)
카페24의 슬로건도 '고객의 성공에 항상 카페24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아 'Success Partner'로 결정됐다. 고객의 성공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지원하는 '동반자적 관계'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 인터넷 업계에서는 드물게 아이콘(Icon)도 채택됐다. 아이콘은 ‘cafe24’의 ‘c’를 의미하는 형상을 중심으로 각 서비스별로 30도씩 다르게 움직이며 각 아이콘을 하나로 합하면 360도의 완전한 원(circle)을 이룬다. 이는 고객들의 성공을 위한 모든 인프라와 기술이 카페24에 갖춰져 있음을 뜻한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1/10/20111010102248_jscs508_1.jpg)
구체적으로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카페24 호스팅센터, 카페24 도메인센터) △쇼핑몰 솔루션 서비스(카페24 쇼핑몰센터, 카페24 오픈마켓센터, 카페24 창업센터, 카페24 교육센터)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서비스 (카페24 디자인센터, 카페24 홈페이지제작센터, 카페24 BIZ 솔루션, 마케팅센터) 등이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1999년 벤처기업으로 출발해 IT 중견기업으로 성장했지만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며 "이번 카페24의 BI 콘셉트는 '고객 중심'으로, 보다 고객지향적인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IT기업으로의 도약"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