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고객과 소통 강화…‘고객 평가단’ 1기 출범

입력 2011-10-04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대부터 50대까지 30명으로 구성, 한 달간 게임 개발 및 운영이슈 체크

게임 포털 엠게임은 고객 만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엠게임 고객 평가단’의 1기 출범식을 엠게임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엠게임은 현재 올 상반기 대대적으로 실시했던 고객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엠게임 고객평가단 발족으로 보다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평가단 1기는 지난 달 15일부터 26일까지 엠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1400여 명이 접수한 가운데 온라인게임 경험이 풍부하고 게임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돋보이는 회원 30명이 선발됐으며 지난달 30일 엠게임 본사에서 첫 오프라인 모임을 가졌다.

이들은 엠게임 고객만족 캠페인 내 WOD, 워베인, 열혈강호 온라인 등 16종의 게임에 대한 ‘개발 및 운영 이슈’를 기준으로 진행 사항을 직접 체크하고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4주 동안 매 주 주어진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며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평가단을 통해 회원들의 동향을 폭넓게 파악하고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고객 평가단의 활동 시작과 함께 엠게임은 고객의 입장에서 우선 생각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65,000
    • +1.57%
    • 이더리움
    • 3,248,000
    • +1.47%
    • 비트코인 캐시
    • 436,000
    • +0.83%
    • 리플
    • 713
    • +0.28%
    • 솔라나
    • 191,800
    • +3.12%
    • 에이다
    • 474
    • +1.07%
    • 이오스
    • 639
    • +0.95%
    • 트론
    • 210
    • -1.41%
    • 스텔라루멘
    • 124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50
    • +1.82%
    • 체인링크
    • 14,970
    • +2.75%
    • 샌드박스
    • 340
    • +1.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