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나가사끼 짬뽕’ 출시 한달만에 300만개 판매

입력 2011-09-02 15: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양식품이 7월 말 출시한 하얀국물의 신개념 짬뽕 라면인 ‘나가사끼 짬뽕’의 인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삼양식품은 2일 나가사끼 짬뽕의 8월 한 달 판매량이 약 300만개, 매출 20억원을 올렸다고 밝혔다. 8월 넷째주 이마트 라면 판매 순위에서는 7위에 올랐다.

이 같은 인기는 기존 라면들이 주로 쇠고기육수의 진한 붉은색 국물인데 반해, 해물과 야채를 풍부하게 넣은 하얀색 국물에 청양고추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소비자의 관심을 이끈 결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나가사끼 짬뽕 출시 후 일반매장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및 일일장터 등 소비자 접점에서 제품 홍보와 판촉행사를 진행하며,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시식후기 및 블로그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삼양식품은 오는 9월 15일 창사 50주년 및 ‘9.15라면데이’ 를 맞이해 할인 판매와 대대적 시식회 행사 등을 진행하며, 9월에는 ‘컵라면 나가사끼 짬뽕’도 출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04,000
    • -0.25%
    • 이더리움
    • 3,272,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35,400
    • -0.39%
    • 리플
    • 716
    • -0.42%
    • 솔라나
    • 194,400
    • +0.1%
    • 에이다
    • 472
    • -1.26%
    • 이오스
    • 638
    • -0.93%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0.4%
    • 체인링크
    • 15,200
    • -0.65%
    • 샌드박스
    • 341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