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보다 젊어지고 트렌디해졌다”

입력 2011-09-02 12: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일, 2012 S/S 품평회 개최

트라이가 달라졌다.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를 탈티해 보다 젊어지고 트렌디한 감성 브랜드로 거듭났다.

국내 토종 속옷 전문기업 쌍방울이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100여개 대리점주와 관계자 150여명을 초청, ‘2012 억더웨어 뉴 콜렉션 품평회’와 함께 속옷 패션쇼를 진행했다.

이규화 디자인 실장은 “이번 2012 S/S 시즌은 라틴어로 전진, 변화를 뜻하는 PRORSUM이란 테마로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를 탈피했다”며 “보다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도입해 변화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변화는 끊임없이 도전하는 쌍방울의 기업 모토와 디자인 콘셉트가 맥을 같이 하는 연장선상에서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이날 품평회 및 패션쇼에는 트라이 전속모델 이재룡, 유호정 부부와 가수 임창정, 장윤정씨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479,000
    • -1.96%
    • 이더리움
    • 4,509,000
    • -3.34%
    • 비트코인 캐시
    • 490,200
    • -6.98%
    • 리플
    • 635
    • -3.64%
    • 솔라나
    • 192,300
    • -3.8%
    • 에이다
    • 542
    • -5.57%
    • 이오스
    • 738
    • -7.17%
    • 트론
    • 184
    • +0%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800
    • -9.2%
    • 체인링크
    • 18,670
    • -3.96%
    • 샌드박스
    • 418
    • -6.28%
* 24시간 변동률 기준